홍대 애견동반식당 북치는 돼지 – 연트럴파크 인근

북치는 돼지, 원래 이곳은 경성고등학교 근처에 있던 고기집이였습니다.

제주도 돼지고기를 연탄구이로 먹을 수 있는 특징이 있던 곳이였습니다.

자주 방문을 하던 곳이였는데, 계약 만료 이후 은평구 쪽으로 이전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만..

참깨와 연트럴파크 쪽 산책을 나갔다가 사장님을 만나뵙게 되어 다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이 곳은 애견동반이 가능합니다만 자유롭게 풀어놓을 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유모차나 이동장 정도는 챙겨서 가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사장님께 살포시 애견동반 관련해서 문의를 하니 “지금까지 함께 온 강아지들은 다 조용히 실수 없이 왔다 갔었는데요.” 하시면서 큰 걱정은 안하시는 듯 합니다.

견주의 관리 및 책임하에 애견동반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북치는 돼지

기본 상차림입니다. 이전하기 전과 크게 달라진 것은 없습니다만 이제는 계란찜이 기본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계란찜 맛있었는데…

그리고 이제는 연탄이 아닌 숯이 제공이 됩니다.

홍대 애견동반식당 북치는 돼지 - 연트럴파크 인근

이 북치는 돼지 집에서 가장 많은 인기는 얻는 것은 사실 오겹살과 목살입니다.

하지만 저와 와이파이님은 이 곳에서 언제나 항정살과 돼지껍데기를 먹습니다.

돼지껍데기 사진은 이미 취기가 올라 미쳐… 찍지를 못했습니다.

북치는 돼지

참깨는 이렇게 구석에서 이번에 구입한 심플리펫 백팩에 잘 자리를 잡고 기다려 주었습니다.

 

와이파이님과 연예 초기부터 방문을 했던 북치는 돼지, 이렇게 다시 방문을 하게 되어 간만에 둘이 기분좋게 술 한잔씩 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애견동반까지 가능한 덕에 참깨와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참깨가 가족이 된 이후 자주 가던 식당은 거의 못 가게 되었습니다만 이렇게 방문 가능한 곳이 생기니 참 반갑네요.

 

북치는 돼지(02-322-8698), 일요일에는 휴무입니다.

반려견의 유명 산책 코스이기도 한 연트럴파크 인근에 위치를 하고 있으니 함께 방문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이제는 영업을 종료한 것으로 보입니다. ^^

2 thoughts on “홍대 애견동반식당 북치는 돼지 – 연트럴파크 인근”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