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 건강한 육포 오리가슴살 스틱 후기

홈플러스를 방문했을 때 굿데이 건강한 육포 강아지 간식들은 300g에 13,000원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3000원 저렴한 홈플러스 시그니처 애견간식 리얼100 오리 소프트육포를 구입했었습니다.
그런데 쿠팡에서 보니 굿데이 건강한 육포 제품들이 300g에 9,900원에 판매하는 것을 보고 마침 홈플러스 리얼100 육포가 얼마 남지 않아 바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굿데이 건강한 육포 오리가슴살 스틱 후기

굿데이 건강한 육포, 위와 같은 디자인의 강아지 간식은 정말 여기저기에서 보입니다.
반려동품 용품샵, 동물병원, 대형마트, 편의점 등.. 정말 많이 유통이 되는 강아지 간식이 아닐까 합니다.

굿데이 건강한 육포 오리가슴살 스틱 후기

이 굿데이 건강한 육포가 이름과 달리 참깨가 먹는 간식 중에서 가장 불량 간식이 아닐까 합니다.
참깨한테 주는 간식은 수제 간식어니스트 동결 건조 트릿이 주를 이루는데, 이런 스타일의 육포는 참깨는 가장 자극적인 간식이 아닐까 합니다.

굿데이 건강한 육포 오리가슴살 스틱 후기

홈플러스 시그니처 리얼100 소프트육포는 이렇게 분할 포장이 되어 있지 않아서 불편했는데, 굿데이 건강한 육포는 100g 씩 소분 별도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 소분포장이 정말 편리합니다.
사실 300g 참깨 혼자 먹기에는 적지 않은 양인데, 소분 포장이 안되어 있으면 무언가 좀 불안해 집니다. ^^

굿데이 건강한 육포 오리가슴살 스틱 후기

가장 작은 사이즈의 육포의 무게는 6g 이였습니다.
이 육포는 비정상적인 사이즈라고 보면 될 듯 합니다. 짤려나간.. 육포

굿데이 건강한 육포 오리가슴살 스틱 후기

정상적인 사이즈의 중량은 10g 입니다.
중량이 10g인 만큼 제품 설명에 표기된 참깨한테 줄 수 있는 갯수가 2개 정도입니다.

굿데이 건강한 육포 오리가슴살 스틱 후기

홈플러스 시그니처 리얼100 육포와 굿데이 건강한 육포의 비교 사진입니다.
일단 중량부터 2배 차이가 나고 홈플러스 시그니처 리얼100 육포는 단면이 정확한 것을 보면 크게 만든 이후에 정확하게 자른 듯 보이며, 굿데이 건강한 육포의 모습은 무언가 육포 다운 느낌이 더 듭니다.

굿데이 건강한 육포 오리가슴살 스틱은

소프트 스틱이 아닌 그냥 스틱을 구입을 했지만 그렇게 딱딱 하지 않습니다.
소프트 스틱은 상당히 말랑말랑 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위에 언급한 데로 참깨한테 불량간식이라고 이야기를 할 만큼 기호성은 정말 좋습니다.
참깨의 간식에 대한 집념, 집중력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기호성 때문에 굿데이 건강한 육포는 참깨가 가장 싫어하는 일을 할 때 활용을 합니다.
예를 든다면 발톱을 아키즈 프로 그라인더로 갈 때에 옆에 잘게 잘라놓고 틈틈히 하나씩 줍니다.
몇 번 이렇게 했더니 그라인더를 꺼내서 보여주면 이 간식을 먹기 위해  바로 발톱 갈때의 자세를 취하러 달려옵니다. ^^

굿데이 건강한 육포는 참깨의 기분전환도 가능할 정도의 기호성이 있기에 자주 급여는 하지 않습니다만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판매처가 많은 이유가 따로 있는게 아는 듯 합니다.

 

굿데이 건강한 육포 상품 보기

 

본 글의 링크 중에는 상업적인 링크가 있으며, 이 링크를 통한 구입시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연관 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