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53 디자인을 볼 수 있는 첫번째 랜더링 이미지

갤럭시 A53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는 첫번째 랜더링 이미지가 유출 되었습니다.
모바일 기기의 랜더링 이미지를 제작해서 공개하는 것으로 유명한 @OnLeaks이 이번에는 Digit와 협업하여 갤럭시 A53의 랜더링 이미지를 제작하였습니다.

삼성의 플래그십은 아닙니다만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갤럭시 A52의 후속이기에 갤럭시 A53의 첫번째 랜더링 이미지는 유심히 봐야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갤럭시 A53 디자인을 볼 수 있는 첫번째 랜더링 이미지

갤럭시 A53의 예상 디자인은 갤럭시 A52와 크게 다른 점은 없어보입니다.
특히 카메라섬이 갤럭시 A52와 비슷해서 큰 차이를 못 느끼는 듯 합니다만 가장자리가 약간은 곡선화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갤럭시 A53 디자인을 볼 수 있는 첫번째 랜더링 이미지 갤럭시 A53 디자인을 볼 수 있는 첫번째 랜더링 이미지 갤럭시 A53 디자인을 볼 수 있는 첫번째 랜더링 이미지 갤럭시 A53 디자인을 볼 수 있는 첫번째 랜더링 이미지 갤럭시 A53 디자인을 볼 수 있는 첫번째 랜더링 이미지

갤럭시 A52와 비슷한 디자인의 갤럭시 A53입니다만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3.5mm 헤드폰잭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삼성은 갤럭시 A52s와 비슷한 스펙의 갤럭시 M52 5G를 출시하면서 3.5mm 헤드폰잭을 제거하였습니다.
갤럭시 A53도 3.5mm 헤드폰잭을 제거하고 출시할 것으로 보이며, 헤드폰잭 제거를 통해 갤럭시 A52 보다는 조금이라도 슬림한 두께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 됩니다.

유출된 랜더링 이미지가 출시될 갤럭시 A53의 실디자인과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만 어느 정도의 디자인 윤곽은 참고할 수 있을 듯합니다.

출처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