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Z 플립 3 비스포크 에디션 출시

삼성은 10월 20일 갤럭시 언팩 파트 2 이벤트에서 갤럭시 Z 플립 3 비스포크 에디션을 공개하였습니다.
갤럭시 S21 FE이나 갤럭시탭 S8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셨을텐데, 삼성이 갤럭시 Z 플립 3에 좀 더 불을 붙이려나 봅니다.

갤럭시 Z 플립 3 비스포크 에디션은 49가지 조합이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준비된 프레임 색상이 2가지이며 패널은 5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스포크 에디션인 만큼 역시 이 패널은 추후 교체가 가능합니다만 9만9천원의 추가 비용이 필요합니다.

갤럭시 Z 플립 3 비스포크 에디션은 128GB 저장공간 모델은 출시되지 않으며 256GB 한 모델로 갤럭시 Z 플립 3에 비해 5만5천원 높은 130만 9천원의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갤럭시 Z 플립 3 비스포크 에디션

갤럭시 Z 플립 3 비스포크 에디션을 위해 별도의 갤럭시 언팩 파트 2 이벤트를 삼성에서 개최한 것은 적지 않은 의미가 있어보입니다.
물론 이 갤럭시 Z 플립 3 비스포크 에디션이 바로 전세계에서 구입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한국을 비롯하여 미국, 호주, 캐나다, 영국, 프랑스에서만 구입을 할 수 있으며, 앞으로 삼성은 출시국가를 늘려나갈 듯 합니다.

갤럭시 Z 플립 3 비스포크 에디션의 구입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의 비스포크 스튜디오에서만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이마트, 쿠팡, 옥션 그리고 11번가와 같은 쇼핑몰에서는 구입이 불가능할 듯합니다.

가격이 낮은 128GB 모델은 출시하지 않은 것도 삼성의 수익 증가에도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갤럭시 Z 플립 3의 인기를 갤럭시 S22 까지 계속 이어갈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갤럭시 Z 플립 3의 전세계적인 높은 인기를 힘입어 비스포크를 전세계에 알리려는 삼성의 전략도 있어 보입니다.

참고로 이미 갤럭시 Z 플립 3를 구입한 유저들도 패널을 교체 가능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