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IOS 11.3 업데이트 – 배터리 성능 상태 (베타)

아이폰 유저들에게 느려짐을 선사했던 IOS 11 의 3번째 큰 업데이트인 11.3 이 릴리즈 되었습니다.

보통 업데이트가 나오면 바로 적용을 하지는 않은 편인데, 이번에는 새롭게 추가되는 배터리 상태가 어떻게 나오나 궁금해서 바로 적용해 보았습니다.

 

제 아이폰 7의 경우 업데이트 용량은 769MB, 적지 않은 용량으로 업데이트 시간은 제법 걸렸습니다.

 

 

업데이트가 마무리 되자마자 들어가봅니다.

설정 – 배터리로 들어가 보면 배터리 성능 상태(베타) 라고 세롭게 추가된 메뉴가 보입니다.

 

들어가보았더니 별 거 없네요.

아이폰 7을 리퍼로 구입한지 얼마 안되었기에 배터리 상태는 좋을 거라 예상은 했습니다만 좀 더 자세한 사항을 보여주지 않을까 했었는데, 딸랑 저렇게 나옵니다.

잘 모셔두고 있는 아이폰 5S 에 한번 적용을 해보면 다르게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아이폰 5S 와 아이패드 에어, 그리고 아이패드 프로 10.5 에도 적용을 해봐야 겠습니다.

 

IOS 11.3 에 추가된 다른 기능들은 아이폰7 에서는 쉽게 다가오지 않습니다.

아이폰 X 에 사용되는 기능들과 작은 버그들이 수정이 되었으니 이 배터리 상태만 눈에 띕니다.

 

아직은 베타 라는 꼬리표를 달고 있는 배터리 성능 상태.

그래도 내 아이폰의 배터리 상태를 조금이나 볼 수 있는 점, 그리고 배터리 상태에 따른 성능제어 여부를 볼 수 있는 점으로 위안을 삼아야겠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