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50% 할인 – Good-Bye KIS 2017

지금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 갤럭시북 그리고 데스크탑에는 모두 카스퍼스키의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몇년전 대대적인 할인을 할 때 1개당 만원이 살짝 안되는 금액으로 구입을 한 이후 매년 갱신을 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카스퍼스키에서 프로그램 중 인터넷 시큐리티 2017을 50% 할인한다는 프로모션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1 카피당 19,250 원에 구매을 할 수 있네요.

기간은 9월 11일까지 입니다.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제는 카스퍼스키 백신프로그램의 무료버전을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기능을 좀 제외하고 무료로 풀었겠지만 보기에 충분히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10월 중으로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해서 갱신을 할까 아니면 무료 버젼을 사용을 해볼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이런 50% 할인 행사를 진행을 한다고 하니 더욱 고민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카스퍼스키 백신을 아주 흡족하게 사용을 하고 있기에, 아마도 이 할인 행사를 이용해서 4카피를 구입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도 구입쪽으로 많이 기운 상태입니다. ^^

구입 후 2년 내로만 받은 키를 사용을 하면 된다고 합니다.

단 IP 가 한국만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처음 설치시에 IP 가 꼭 한국이여야 한다고 했는데, 지금은 그냥 한국 IP 만 지원을 한다고 기재가 되어 있네요.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혜택이 없을 듯 합니다.

한국 카스퍼스키 홈페이지 (www.kaspersky.co.kr) 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근데 행사타이틀이 굿바이 키스 2017 이네요.

곧 키스 2018 버젼이 나온다는 거겠죠? 설마 키스 가 없어지는 것은 아닐테니깐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