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덴 글루코사민 – 강아지 관절영양제 후기

어느덧 참깨가 5살이 넘어가면서 안지기님이 참깨를 위해 구입하는 영양제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에 후기를 포스팅 할 것은 강아지 관절영양제, 프로덴 글루코사민입니다.
로즈힙 바이탈 케이나인에 이어 두 번째로 구입한 관절영양제 입니다.

프로덴은 스웨덴의 업체로 보여집니다.
해외 검색을 해보니 본사 웹사이트 외에 영국 웹사이트미국 웹사이트가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수입된 강아지 관련 용품을 검색을 해보는 이유는 정말 해외에서 유명한 것인지 확인을 하기 위함입니다.
일단 프로덴의 웹사이트가 지역 및 국가별로 존재하는 것을 보면 어느정도 신뢰도는 있다고 보입니다.

프로덴 글루코사민 - 강아지 관절영양제 후기

프로덴 글루코사민입니다.
프로덴의 제품들은 다 위와 같은 스타일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쉽게 구분이 가능합니다.
집에는 이 프로덴 글루코사민 이외에 프로덴의 다른 유명한 플라그오프스토맥스도 있는데 디자인이 비슷합니다.

프로덴 글루코사민 - 강아지 관절영양제 후기

프로덴 글루코사민의 특징은 글루코사민이 100g 들어있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파우더 형태로 참깨의 경우 10kg가 안되기에 함께 들어있는 스푼으로 2스푼을 1일 1회 급여하고 있습니다.

프로덴 글루코사민의 효과는 사실 모르겠습니다.
정확히는 알 방법이 없다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관절이 안좋은 강아지가 이 관절영양제를 먹고 좀 더 부드러워 졌다던가 하는 의사표현을 하지 않기에 효과를 확인할 방법은 없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프로덴의 제품들이 유명하고 함께 급여하고 있는 플라그오프스토맥스의 경우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여지기에 프로덴 글루코사민도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호성이 나쁘지 않습니다.
사료위에 뿌려서 주고 있는데 상관없이 잘 먹는 것을 보면 기호성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집에 있는 프로덴의 플라그오프와 스토맥스에 대한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덴 글루코사민 제품 살펴 보기

본 글에는 상업적 링크가 있으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링크

프로덴 본사 웹사이트 : https://www.animal.se/
프로덴 영국 웹사이트 : https://www.swedencare.co.uk/
프로덴 미국 웹사이트 : https://www.swedencareusa.com/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