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정품 맥세이프 배터리팩 129,000원

애플이 맥세이프 배터리팩을 공개 및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해외에는 $99에 판매를 시작했으며 국내에는 129,000원으로 애플 공홈에 등록이 되었습니다만 아직 판매 전입니다.

맥세이프 배터리팩 디자인 및 사이즈

애플 맥세이프 배터리팩 디자인

애플의 맥세이프 배터리 팩은 아이폰 12 미니에 부착을 하는 경우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아이폰 12는 약간 작은 사이즈 입니다.

애플 맥세이프 배터리팩 디자인

아이폰 12 프로와 아이폰 12 프로 맥스에 부착하는 경우 위와 같습니다.

맥세이프 배터리팩은 흰색만 출시가 되었으며, 무광택으로 마감처리 되어 있습니다.
라이트닝 케이블을 꽂을 수 있는 포트가 있습니다.

맥세이프 배터리팩 스펙

맥세이프 배터리팩 위젯

애플 맥세이프 배터리팩의 용량은 1460 mAh로 아이폰 12 미니를 풀로 충전할 수 있는 용량입니다.
아이폰 12에 충전을 하는 경우 5W로 다소 느리게 충전이 되는데, 발열과 배터리팩의 수명을 위해 제한을 둔 것으로 보여집니다.
만약 맥세이프 배터리팩을 어댑터와 연결한 상태라면 아이폰 12를 15W로 충전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아이폰 12에 맥세이프 배터리팩을 부착한 상태로 아이폰 12를 어댑터와 연결하여 충전을 하면 아이폰이 80%까지 충전된 이후부터는 맥세이프 배터리팩이 충전이 된다고 합니다.

역시나 맥세이프 배터리팩에는 케이블 및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애플 맥세이프 배터리팩은

해외 $99 판매가에 부가세를 추가하고 환율을 적용하여 계산하면 129,000원은 나쁘지 않은 가격이 책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맥세이프 배터리팩 자체의 배터리 용량이 크지 않은 만큼 아이폰 12 프로 맥스와 사용을 할 경우 몇 %나 충전이 가능한지는 아직 알려져 있지는 않습니다만 아이폰 12 유저들이라면 한번은 탐을 낼 액서서리가 추가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애플 정품이 아닌 호환 맥세이프 배터리팩이 20,000 mAh에 5~6만원 정도의 가격인 것을 생각하면 높은 가격이기는 하네요.
참 애플 액서서리 잘 만드네요 ^^

애플 공홈 맥세이프 배터리팩 보기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