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ACTIV / RS 트림 옵션 살펴보기

ACTIV 와 RS 는 트림은 외관과 내관에 차별성을 둔 트림입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ACTIV / RS 트림 옵션 살펴보기

ACTIV 트림의 가장 큰 특징은 17″ 스포츠 터레인 타이어가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터레인타이어는 오프로드를 위한 타이어입니다만 스포츠 터레인이라고 명한 것을 보면 온오프 겸용으로 보입니다.

다만 타이어로 인한 노면소음은 좀 더 심할 것으로 보입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ACTIV / RS 트림 옵션 살펴보기

RS 트림은 그 동안 출시된 쉐보레의 블랙에디션 느낌에 빨간색 포인트를 준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18인치 타이어가 들어갑니다.

 

두 트림 모두 외관, 내관 디자인 부분을 제외하고 추가되는 옵션은

가죽 기어노브 : 기어에 손이 닿는 부위를 가죽으로 씌운 것입니다.

2열 센터 암레스트 : 2열 가운데 팔을 올릴 수 있는 컵홀더가 있는 팔걸이, 이 옵션은 Premier 로 가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듀얼존 풀오토 에어컨 : 좌우 독립적으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오토 에어컨입니다.

클러스터 이오나이저 : 음이온과 양이온을 발생하여 세균과 곰팡이분자를 제거하는 기능입니다.

IntelliBeam (스마트하이빔) : 하이빔(상향등)을 자동으로 키고 끄는 기능으로 셀렉티브 패키지 I 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ACTIV 트림과 RS 트림에서 선택 가능한 옵션패키지는 

 

스위처블 AWD 패키지 (2,100,000 원) & SkyFull 파노라마 선루프 (1,150,000)

Premier 트림 설명에서 언급 하였습니다.

 

셀렉티브 패키지 II : 1,150,000 원

LED 헤드램프, 차선 변경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 쉐보레 보타이 프로젝션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 : Premier 트림 설명 참조

레인센싱 와이퍼 : 보통 오토 와이퍼라고 하며, 비오는 양에 따라 자동으로 속도를 조절하는 와이퍼입니다.  선택가능한 트림을 좀 낮추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LT 트림이나 Premier 트림으로

2열 듀얼 USB 포트 : 2열에 USB 포트 2개, 이 옵션은 LT 등급이나 Premier 등급에서 선택가능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 스마트폰 무선 충전 기능입니다.

 

컴포트 패키지 III : 800,000 원

천공 천연가죽 시트, 운전석 8 way 전동시트, 운전석 파워 요추 받침, 1열 통풍시트 :

컴포터 패키지 III 에서 드디어 1열 두 좌석 모두 통풍시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패키지 : 1,300,000 원

슈퍼비전 4.2″ 컬러 클러스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정차 & 재출발) : Premier 트림 설명 참조

내비게이션 시스템 : 내비게이션을 선택 시에 음성인식 지원이 되며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연동 될 것으로 보입니다.

디지털 후방 카메라 : 디지털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것을 보면 좀 더 선명한 화면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컴바이너 헤드업 디스플레이 : 유리창에 비추는 방식이 아닌 별도의 창이 올라와 내비게이션과 연동된 정보를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무선 애플 카플레이 /  안드로이드 오토 : 선 연결 없이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사용이 가능합니다. 편리할 것으로 보입니다만 시간이 지나면 일반화될 옵션이 아닐까 합니다.

 

Bose 프리미엄 7 스피커 : 500,000 원 (프리미엄 패키지 선택시)

서브우퍼가 포함된 Bose 오디오 시스템,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택해야 선택이 가능한 점도 그렇고, Premier 등급 정도에서라도 선택이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