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에어팟 3세대, 에어태그 3월 공개설

애플이 3월에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에어팟 3세대 그리고 에어태그를 공개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다시 나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세계로 확산이 된 2020년부터는 3개월에 한번씩 새로운 제품을 애플이 공개를 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에어팟 3세대는 꾸준히 2021년 3월에 공개가 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으며, 에어태그의 경우는 2020년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만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Jon ProsserLeaksApplePro는 애플 관련 루머를 유출하는 유명 트위터입니다.
언급한 루머의 신뢰도가 낮은 편은 아니기에 아이패드 프로 5세대와 에어팟 3세대 그리고 에어태그의 3월 출시는 어느정도 신뢰성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아이패드 프로 5세대는 계속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가 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만 11인치와 12.9인치 모두 탑재가 되는 것인지,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에 먼저 탑재가 되는 것인지는 확인이 아직 안되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가 아이패드 프로의 디자인으로 변경이 된 만큼 아이패드 프로 5세대는 4세대와는 차별점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 관련 소식과 A14 칩만 탑재된다는 이야기만 나온 상태입니다.

에어팟 3세대

에어팟 3세대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습니다.
에어팟 3세대는 기존의 에어팟 디자인에서 에어팟 프로의 디자인으로 변경이 될 수 있다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에서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외한 에어팟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 외에 유저들은 에어팟 맥스의 저가 제품에 대한 기대가 많았습니다만 아직은 아닌 것 같습니다.

에어태그

작년 아이폰 12가 공개되는 이벤트에서 함께 공개될 것으로 예상이 되었던 에어태그는 결국 나오지 않았습니다.
삼성이 갤럭시 스마트 태그를 먼저 출시를 했기에 에어태그의 출시는 확실한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갤럭시 스마트 태그와 어떤 차별성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이번 3번의 공개 루머는

개인적으로 제법 신뢰성이 있는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애플은 아이폰 13 이전에 새롭게 출시해야 할 기기들이 위의 3개의 기기 외에도 많습니다.
계속 이야기가 언급되고 있는 아이패드 미니 6세대와 아이패드 9세대, 에어팟 맥스의 SE 버전 그리고 아이폰 SE 3세대 또는 아이폰 SE 플러스가 있으며 리뉴얼 되는 맥북들도 있습니다.
물론 출시가 되지 않고 루머로 끝나는 기기들도 있을 것입니다만 3개월 마다 공개를 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애플의 기기들을 좋아하는 유저들의 지갑은 계속 얇아지지 않을까 하네요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