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마크인 숙소 (Landmark Inn, Florence), 플로렌스, 오리건주

101번 해안도로를 타고 내려가면서 잠시 맥도날드에 들려 예약을 급하게 한 미국 북서부여행 3번째 숙소는 바로 플로렌스의 랜드마크인(landmark Inn) 입니다.
작은 규모이지만 깔끔해 보여 와이파이님의 허락을 받고 당일 예약을 하게 됩니다.
기상조건이 좋았으면 캐논비치를 출발하여 쿠스베이까지 가는 것 이였습니다만 강한 비바람이 계속 되어 그만 플로렌스까지만 내려가게 됩니다.

오리건주 숙소 플로렌스, 랜드마크인

좀 고풍스러운 느낌의 랜드마크인, 2층 건물로 다행히 숙소배정은 1층으로 받았습니다.
2층 방이였으면 무거운 캐리어 들고 올라갈 뻔했네요.

우리가 체크아웃을 하고나니 스태프들이 퇴근을 했습니다. ^^

랜드마크인에 들어가자마자 이름을 미리 이야기 할 정도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나 봅니다.

오리건주 숙소 플로렌스, 랜드마크인

도로가에서 살짝 들어간 곳 언덕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잘못했으면 그냥 슝 하고 지나칠뻔 했습니다.

오리건주 숙소 플로렌스, 랜드마크인

방은 상당히 작습니다.
더블사이즈 침대, 전자레인지, 냉장고, TV, 커피메이커와 작은 책상 그리고 욕실이 있습니다.
밑에 첨부한 동영상을 보시면 방 규모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오리건주 숙소 플로렌스, 랜드마크인

1층에 마련된 장소, 조식이 포함이였습니다.

오리건주 숙소 플로렌스, 랜드마크인

음식이 나오는 것은 아니고 이렇게 준비된 빵, 시리얼 등을 알아서 먹는 시스템이였습니다.
그래도 아침에 든든하게 커피와 베이글을 먹을 수 있어 나쁘지 않았습니다.

오리건주 숙소 플로렌스, 랜드마크인

미리 준비되어 있는 커피, 그리고 음료수는 냉장고에 준비 되어 있었습니다.
참고로 1층에 런드리룸이 따로 있어 세탁까지 가능했습니다.

저녁에 들어갈때에는 차들이 만차였는데, 다음 날 일찍 출발을 한다고 했는데 다른 차들은 이미 떠났었습니다.
먼 길 가다가 하루 정도 머무르고 가는 정도의 숙소인듯 보였습니다.

작은 공간에 좀 허름해 보였습니다만 깔끔한 상태를 보여준 랜드마크인, 마치 나그네가 하루 정도 머물러 가는 느낌으로 1박을 하고 9일차 시애틀을 향해 긴 드라이브를 시작하게 됩니다.
어느덧 미국 북서부여행도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었습니다.

랜드마크인 홈페이지 : https://www.landmarkmotel.com/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