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일 갤럭시 언팩 이벤트 – 강력한 갤럭시가 옵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 한 갤럭시 언팩 이벤트가 발표되었습니다.
삼성이 갤럭시 A52와 갤럭시 A72를 발표한 갤럭시 언팩 이벤트 이후 여름까지는 갤럭시 언팩 이벤트가 없을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갑자기 4월 28일에 갤럭시 언팩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하며, 심지어 이번 언팩 이벤트는 가장 강력한 갤럭시가 온다라는 표현까지 하고 있습니다.

삼성이 발표할 만한 기기는 이제 폴더블폰인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2, 갤럭시탭 S8 등이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는 올해는 출시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이야기를 했기에 제외를 했습니다.

예상되던 삼성의 기기들은 모두 7월 이후 하반기로 예상을 했었는데, 과연 4월 28일 공개할 가장 강력한 갤럭시 기기가 무엇일까요?

모바일 기기를 제외하고 예상되는 것은 노트북, 즉 갤럭시북으로 보입니다.
윈도우10이 탑재되는 갤럭시 노트북 같은데, 삼성은 이미 올 초에 갤럭시 이온, 플렉스 등 2021년을 위한 라인으로 대체를 하였습니다.
여기에 가장 강력한 갤럭시라는 표현을 한 것으로 보면 무언가 다른 노트북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으로 봐서 가장 예상되는 것은 엑시노스 칩이 탑재된 갤럭시북으로 보이는데 이 엑시노스 칩은 바로 모두가 기대하고 있는 AMD의 GPU와 함께 하는 엑시노스칩셋이 아닐까 합니다.
AMD GPU가 탑재된 엑시노스칩셋이라면 가장 강력한 갤럭시라는 표현이 맞지 않을까 합니다.

4월 20일의 애플 이벤트 그리고 약 일주일 후인 28일의 갤럭시 언팩 이벤트에서 AMD GPU와 함께 하는 엑시노스가 탑재된 갤럭시북이 공개된다면 상당히 전략적인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어제 애플 이벤트 초대장이 배포가 되었는데, 삼성은 하루 후에 갤럭시 언팩 이벤트를 발표하네요.

출처 : https://www.phonearena.com/news/Samsung-Unpacked-event-official-April-28_id131415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