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는 강아지 간식 하림 더 리얼 저키 한우간 후기

참깨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들렸다가 눈에 띄어 구입을 한 강아지 간식 하림 더 리얼 저키 한우간에 대한 후기입니다.
참깨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좋아합니다.
한번씩 참깨를 위한 약간은 불량스러운 간식을 구입하기 때문입니다.
편의점 입구에서 꼭 들어가자고 꼬시네요.

하림 더 리얼 저키 한우간

하림에서 더 리얼이라는 브랜드로 사료를 비롯해서 계속 출시를 하고 있나 봅니다.
구입한 하림 더 리얼 저키 한우간은 20g 짜리입니다.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60g 짜리이니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것을 구입해 보고 강아지가 좋아하면 쇼핑몰로 주문을 하라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림의 더 리얼에 언제나 표기가 되어 있듯이 합성보존료는 없다고 하며 착색제를 비롯한 불필요한 성분은 없다고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은 하림이 작은 기업이 아니기에 더욱 신뢰가 가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하림 더 리얼 저키 한우간

하림 더 리얼 저키 한우간은 모양과 크기가 일정하지 않습니다.
큰 한우간도 있고 작은 한우간도 있습니다.
강아지 입장에서는 복불복이 될 듯 합니다.

하림 더 리얼 저키 한우간

마음에 드는 부분 하나는 바로 칼집이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딱딱하게 마른 한우간에 칼집이 되어 있어 하나씩 끊어서 참깨한테 주기도 편하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저렇게 손으로 짤라내기 위한 홈이 없으면 비틀어서 끊어야 하는데 이게 상당히 불편합니다.

하림 더 리얼 저키 한우간은

추천하는 강아지 간식입니다.

일단 소의 간이 강아지한테 좋은 것은 예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만 소간으로 만든 간식을 주면 참깨가 이상하게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몇 번 구입을 했었습니다만 중간에 버린 적이 제법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림 더 리얼 저키 한우간은 참깨가 잘 먹습니다.

여기에 하림이 만든 간식에 한우의 간이 재료라는 점이 더욱 마음에 듭니다.
물론 제조원이 하림은 아닙니다만 그래도 잘 알지 못하는 소간 보다는 나은 듯 합니다.
해외 유명 브랜드 중에서 소의 간을 말린 간식도 찾기 쉽지 않기는 합니다.
보통 중국에서 제조한 것들이라…

하림 더 리얼 저키 한우간은 강아지가 좋아한다고 많은 양을 급여하면 안되는 간식으로 알고 있습니다.
적당량 급여하는 것을 추천하며, 소의 간에 있는 성분이 강아지들에게는 좋은 편이니 조금씩 주면 좋을 듯 합니다.

한우간에 대한 거부감이 있을 수도 있으니 동네 편의점에서 한번 20g 으로 구입을 해보시고 잘 먹는다면 쇼핑몰에서 60g 제품으로 구입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하림 더 리얼 저키 한우간 제품 보러 가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인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글 : 참깨의 강아지용품 – 사료, 간식, 위생용품, 영양제 등 총정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