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S6 라이트의 One UI 3.1이 포함된 안드로이드 11 업데이트 배포

갤럭시탭 S6의 One UI 3.1 & 안드로이드 11 업데이트가 배포되면서 곧 갤럭시탭 S6 라이트의 업데이트도 곧 배포가 될 것이라고 예상을 했습니다만 하루만에 갤럭시탭 S6 라이트의 One UI 3.1 업데이트 배포가 시작되었습니다.

3월 4일 갤럭시탭 S6 라이트의 One UI 3.1가 포함된 안드로이드 11 업데이트 배포가 프랑스에서 LTE 모델에게 시작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갤럭시탭 S6와 같이 One UI 3.0을 생략하고 바로 One UI 3.1로 업데이트가 적용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탭 S6 라이트의 업데이트 예정은 5월이였습니다만 2개월 앞당겨서 시작이 되었습니다.
One UI 3.1 업데이트에 포함된 무선 Dex 기능이 지원이 되는지, 만약 지원이 된다면 갤럭시탭 S6 라이트의 하드웨어적인 스펙(엑시노스 9611)으로 인해 원활한 구동이 될 것인지가 궁금하기는 합니다.

아직 국내 출시된 갤럭시탭 S6 라이트에 업데이트가 제공되는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요즘 들어 인도시장에서 판매량이 많은 기기를 제외하고는 모두 유럽지역에서 먼저 업데이트가 배포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곧 국내 갤럭시탭 S6 라이트 유저들도 One UI 3.1을 만나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https://www.sammobile.com/news/android-11-update-galaxy-tab-s6-lit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