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되는 마블 어벤져스 게임 PS4, Xbox, PC 플랫폼 지원

2019년 여름에 처음 소식을 접했었는데, 이제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게임 바로 마블 어벤져스입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크(와우) 초반에는 정말 열성적으로 게임을 했었습니다.
와우를 했던 이유는 워크래프트라는 게임을 1, 2 그리고 3까지 즐겼기 때문이였습니다.
워크래프트3 리포리즈를 구입할려고 했다가 클래식 게임도 보유하고 있고 평도 좋지 않아서 생략을 했습니다.

게임은 이제 등을 돌리고 있었는데, 눈길을 끈 것이 바로 이 마블 어벤져스 게임입니다.
9월 4일 발매 예정이라고 하며, 유튜브의 영상을 보면 싱글 캠페인도 괜챦게 구성이 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PS4, XBox 그리고 PC 플랫폼 모두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PS4의 경우는 곧 PS5 출시가 예정이라 PS5가 출시가 되어도 그대로 지원을 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미 한글 웹사이트도 충실하게 제작이 된 것을 보면 게임 내에서 한글도 잘 지원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영상을 보면 아이언맨, 토르, 헐크, 블랙위도우 등 각 히어로의 동작, 스킬을 잘 구현해 놓은 것으로 보입니다.
처음 나왔던 영상이 온라인으로 다른 유저와 함께 하는 것이였다면 이번 영상은 싱글 플레이에 대한 것을 보여줍니다.

PC로도 즐길 수 있다니 좋기는 한데, 요구하는 하드웨어 사양이 낮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시간이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출시가 되면 한번 플레이를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