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노삼성 XM3 1.6 GTe LE 트림 옵션 및 가격 살펴보기

르노삼성 XM3 1.6 GTe 의 두번째 트림 LE 입니다.

로노삼성 XM3 1.6 GTe LE 트림 옵션 살펴보기

LE 트림부터 선택옵션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020년 3월 ~ 6월은 개별소비세 인하로 1.6 GTe LE 트림 판매가는 19,390,000 원입니다.

 

로노삼성 XM3 1.6 GTe LE 트림 기본 옵션

 

프런트/리어 그레이 스키드 : 앞 뒤 범퍼 하단 부에 회색의 커버를 이야기 합니다.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상단부 적용) : 상단부가 어디까지 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상위 옵션에 풀 그릴 크롬이 있는 것을 보면 포인트 정도만 들어간 듯 합니다.

인조가죽 시트 : 인조가죽 시트

가죽 기어 노브 : 기어 노브 가죽 처리

인텔리전트 스마트카드 시스템(버튼 시동/오토 클로징&오프닝/리퀘스트 버튼) : 스마트카드 시스템, 버튼 시동은 버튼을 눌러 시동을 거는 기능, 스마트카드를 지니고 가까이 가면 알아서 문잠금 해제(오토 오프닝), 멀어지면 문 잠금(오토 클로징), 리퀘스트 버튼은 도어 손잡이에 일명 콩버튼이라 불리우는 버튼으로 눌러서 잠금, 또는 잠금 해체를 할 수 있습니다.
리퀘스트 버튼이 4개의 문에 다 있지는 않을 듯 하나 1열에만 있는 것인지, 운전석에만 있는 것인지 표기가 안되어 있습니다.

앞 좌석 열선시트 (운전석/동승석) : 1열 시트에 엉따 들어갔습니다.

아웃사이드 미러 자동 접이기능 : 사이드 미러 접는 기능이 LE 트림에 들어가네요.

 

로노삼성 XM3 1.6 GTe LE 트림 선택옵션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 : 550,000 원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LDW) / 차선이탈 방지 보조 시스템(LKA) : LDW는 방향지시등을 켜지 않고 차선을 넘어가면 알려주는 기능, LKA는 여기서 더 나아가 차선을 넘어가지 않게 조향을 보조해 주는 기능입니다.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BSW) : 사각지대에 차량이 있을 경우 보통 사이드미러에 표시를 해줍니다.

전방 경보 장치 : 후방 경보 시스템과 같은 것으로 보입니다. 후방이 아닌 전방에 장애물이 있을때 알려주는 시스템

 

컨비니언스 패키지 : 400,000 원

오토라이팅 헤드램프 / 레인센싱 와이퍼 : 헤드램프 오토에 두면 알아서 켜지고 꺼지는 기능과, 와이퍼도 오토에 두면 비 오는 양에 따라서 알아서 작동하는 기능입니다.

LED 전방 안개등 : LED 안개등, 생각해보니 안개등만 LED 이야기가 없었는데 이렇게 옵션으로 빼두었네요 ㅎㅎ

오토 에어컨 : 실내 온도 설정하면 그에 맞춰 알아서 작동하는 에어컨

리어 에어벤트 : 2열 에어벤트, 2열에 있는 송풍구

 

17″ 알로이 휠 & 215/60/R17 타이어 : 250,000 원

17인치 타이어와 이에 맞는 알로이 휠, 25만원이라는 옵션가격은 선택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어보입니다.

 

하이패스/전자식 룸 미러 : 250,000 원

룸미러에 하이패스 기능 내장, 어디에나 이 품목 옵션가는 25만원이네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