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프로 랜더링 – 사라진 노치, 알약 + 펀치홀 전면 디스플레이

아이폰 14 프로의 예상 랜더링 이미지가 나왔습니다.
모든 유출에서 수렴되고 있는 노치를 대신하는 알약 + 펀치홀 전면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랜더링 이미지로 아이폰 14 프로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 프로 예상 랜더링 - 사라진 노치, 알약 + 펀치홀

이 아이폰 14 프로 랜더링 이미지는 pigtou.com에서 @xleaks7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이미지 입니다.
이런 랜더링 이미지는 출시 전 유출된 정보를 바탕으로 제작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이폰의 페이스 ID를 위해 자리잡고 있던 노치가 드디어 사라지고 알약 + 펀치홀 이라는 별명으로 불리우는 디자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 외에는 베젤이 살짝 더 얇아진 것 같기는 합니다.

아이폰 14 프로 예상 랜더링 - 사라진 노치, 알약 + 펀치홀

바닥 부분도 큰 변화는 없어 보이며 측면 버튼도 변화가 없어 보입니다.

아이폰 14 프로 예상 랜더링 - 사라진 노치, 알약 + 펀치홀

아이폰 14 프로가 출시될 9월까지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습니다만 일단 알약 + 펀치홀 디자인은 거의 확정적으로 보입니다.
다만 아이폰 14 프로와 아이폰 14 프로 맥스만 노치를 없애고 알약 + 펀치홀 디자인을 적용하며 6.1인치의 아이폰 14와 6.7인치의 아이폰 14 맥스는 기존 노치가 그대로 유지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 점은 좀 더 시일이 지나야 확인이 될 것 같습니다만 만약 이렇게 전면 디스플레이 디자인도 구분을 한다면 올해 출시될 아이폰 14 라인업과 아이폰 14 프로 라인업의 차이가 적지 않게 있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폰 14도 노치 대신 알약 + 펀치홀을 채택해 주었으면 하네요.

출처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