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오리건주 캐논비치 숙소 블루굴인(Blue Gull Inn)

이번 미국 북서부 여행에서 고른 숙소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인 블루굴인 (Blue Gull Inn) 입니다.

한국에서 첫번째 숙소인 포틀랜드에 위치한 파크레인 스위트만 예약을 하였습니다.

블루굴인은 포틀랜드에서 예약을 한 곳입니다.

오리건주 캐논비치 숙소 블루굴인(Blue Gull Inn)

이 곳은 차량 한대씩만 주차를 할 수 있게 지정이 되어 있습니다.

내부의 모습은 사진 촬영을 하지 않고 동영상으로 촬영을 하였습니다.

이번 여행의 제가 정한 숙소의 기준(관련 글 : 숙소고르기)에 가장 적합한 곳이 바로 이 블루굴인 이였습니다.

주방 및 조리도구 일체가 잘 준비가 되어 있었으며, 벽난로를 비롯한 모든 구성이 흡족했습니다.

캐논비치가 보이는 뷰는 없었지만(캐논비치가 보이는 곳의 숙소들은 숙박비가 상당히 높습니다) 바로 한블럭 뒤에 위치를 하고 있어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여행 기간 중에 이 곳에서는 간단한 음식으로 준비한 식사가 아닌 요리를 제법 해서 먹었습니다.

포틀랜드 G 마트에서 구입한 삼겹살과 김치 구이(물론 소주와 함께^^)를 비롯, 현지 마트에서 구입한 식재료 를 이용한 립아이 스테이크 등.. 이 덕분에 구비되어 있는 식기세척기를 잘 활용하였습니다.

건물 중간에 준비되어 있는 런드리 시설도 이용해서 옷가지들도 한번 세탁을 했습니다.

캐논 비치가 여행지이자 시골(?)인 관계로 늦은 밤까지 문을 여는 식당이나 술집은 보이지 않아 이 블루굴인 숙소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았습니다.

참고적으로 이 블루굴인도 객실에 따라 사이즈가 다릅니다.

머물렀던 이 객실은 큰 사이즈에 속하는 것이였으며, 더 작은 객실들의 수가 더 많았습니다.

그리고 안내데스크가 이 곳에 없습니다.  즉 체크인을 할려면 다른 숙소에 가서 해야하는데, 주인이 숙소 2곳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체크인 시에 여권의 국적을 보고 한국에서 온 손님은 처음이라며 많이 놀라는 눈치였습니다.

왜 저리 놀라나 했었는데, 이 오리건 주 해안도로를 따라 여행하면서 동양인은 한명도 마주치지 못했습니다.

이번 미국 북서부 여행에서 가장 좋은 날씨와 함께 한 캐논비치에서의 3박4일, 지금도 가장 많은 기억에 남은 곳입니다.

포틀랜드에서의 기상이변으로 인한 힘든 운전과 가보고 싶었던 곳을 가지 못한 스트레스 등이 이 캐논비치에서는 해소가 되었습니다.

와이파이님과 이제서야 미국 여행 온 느낌이 난다 라고 이야기를 했었으니깐요.

그리고 캐논 비치를 떠나 해안도로를 타고 남쪽으로 이동을 하면서부터 시작된 폭풍우로 인해서 다음 일정이 좋지 않게 흘러가게 됩니다.

그래서 이 캐논비치에서의 기억이 많이 생각이 나는게 아닐까 합니다.

블루굴인 숙소는 만약 다시 캐논비치를 방문하게 된다면 재방문을 할 의향이 있는 곳입니다.

안타깝게도 블루굴인은 폐업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