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리나덕 백팩 AS 비용 및 후기

만다리나덕 백팩 AS 비용 및 후기

안지기님한테 선물을 받은 만나디나덕 백팩,
15.6인치 노트북인 소니 바이오 SVS15126를 넣을 수 있는 큰 크기의 백팩입니다.
내부 주머니나 지퍼가 없고 공간 분리가 별로 안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꼬박꼬박 메고 다녔습니다.

만다리나덕 백팩 AS 비용 및 후기

어느날 갑자기 이렇게 고무소재로 되어 있는 부분이 그냥 끊어져 버렸습니다.
아무래도 오래된 세월에 누적된 피로로 인해 끊어져 버린게 아닌가 합니다.
수선을 해서 사용을 할 듯 한데, 이 고무소재만 교체를 하면 될 듯 하여 만나디나덕에 문의전화를 해보았습니다.

만다리나덕 백팩 AS 비용 및 후기

그런데 문제 발생, 바로 이 워런티 카드가 있어야 AS를 해줄 수 있다라는 것이였습니다.
어디에 이 워런티 카드를 둔 지 기억이 전혀 나지 않아 결국 집안을 다 뒤졌습니다만 찾지 못했습니다.
손상된 고무 소재 부분을 제외하고는 멀쩡해서 사설에서 수선을 해야되겠네 하고 잊고 지내다가 갑자기 튀어나온 워런티 카드..
생각외로 가까운 곳에 워런티카드를 두었는데 이걸 깜박하고 엄한 곳만 다 찾아봤던 것이였네요.

2014년 초에 구입을 했으니 제법 사용을 했네요.
워런티 카드를 찾았으니 집에서 가까운 만다리나덕 매장을 찾아봅니다.

만다리나덕 백팩 AS 비용 및 후기

다행히 가까운 신촌 현대백화점에 만다리나덕 매장이 있어서 백팩과 워런티 카드를 가지고 방문해서 AS를 맡겼습니다.
문제는 파손된 고무 소재 부분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이 부품이 없을 경우에는 그냥 박음질로 마무리를 하는 것에 동의를 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정도 후에 수선이 완료가 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만다리나덕 백팩 AS 비용 및 후기

다시 재방문해서 수선 상태를 확인을 해보았더니 이렇게 그냥 박음질로 마무리를 해두었네요.
나쁘지 않게 박음질이 되었습니다.

AS, 즉 수선 비용은 만원을 지불했으며, 더스트백에 넣어서 집으로 왔습니다.

사실 만나디라덕의 경우 해외 직구가 더 저렴한게 사실입니다만 이렇게 매장에서 AS를 받을 수 있는 부분을 생각해 보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매장, 아울렛이나 면세점에서 구입을 하는 것이 더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꼭 나중에 생각이 잘 나는 장소에 워런티 카드를 보관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구입 후 1년 내면 무상 AS가 될 것이고, 1~2년이면 워런티카드를 둔 장소가 금방 생각이 날 듯 하지만 이번 경우처럼 오래되면 기억이 나지 않아 온 집을 다 뒤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깐요..

앞으로 또 계속 이 백팩에 오래된 노트북을 넣고 다녀야 겠습니다.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