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일루마 10월 28일 사전예약 판매 시작

아이코스 일루마가 드디어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가 됩니다.
10월 28일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는 영상이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에 등장을 했습니다.

이미 일본에는 2021년 8월에 아이코스 일루마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국내에도 2021년말에 등장을 할 것이라는 예상을 했었습니다만 반도체 품귀 현상 때문인지 지속적으로 연기가 되다가 드디어 10월 28일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이 되네요.

아이코스 일루마 10월 28일 사전예약 판매 시작

현재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는 개편을 위한 준비중이라는 문구와 함께 곧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는 인사가 남겨져 있습니다.
아이코스 일루마 출시에 맞추어서 개편을 하는 듯 하네요.

아이코스 일루마는 그동안 출시된 아이코스 2.4,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 멀티 그리고 아이코스 3 듀오와는 다른 방식의 기기입니다.
히터 블레이드를 통한 직접적인 가열이 아닌 인덕션 시스템을 이용하게 됩니다.
글로 프로글로 프로 슬림과 같은 방식입니다.

이렇게 히팅 방식이 바뀌는 만큼 기존에 판매하는 히트 스틱과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테리아 라는 이름의 새로운 스틱이 등장한다고 하는데 얼마나 히트 스틱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 놓을지 살짝 걱정이 되면서도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도 아이코스 3아이코스 3 멀티가 수명을 다한 이후 아이코스 3 듀오를 보상판매를 통해 구입을 하려다가 아이코스 일루마를 기다리면서 잠시 글로 프로와 글로 프로 슬림을 이용 중입니다.
글로 프로의 인덕션 방식이 관리에 상당한 이점이 있어서 기기적인 측면에서는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만 스틱이 얇아서 그런지 만족도는 좀 떨어지고 있습니다.
아이코스 일루마를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기존 기기들을 계속 보유중인데 좋은 보상판매 조건도 있으면 좋겠네요.

아이코스 일루마 출시와 함께 글로 프로 슬림의 9,900원 판매 이벤트가 다시 시작이 되었으며, 릴과 글로 모두 신제품을 출시할 듯 하니 앞으로 신제품 출시 경쟁이 시작될 듯 합니다.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 : https://kr.iqos.com/

댓글 남기기